CUSTOMER
수목자료실

아파트 정원식재

NSMASTER
0 88 0

아파트 정원을 가꾸는 것은 힐링과 즐거움의 연속입니다.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은 시각적 기쁨을 선사하는 예술이자 공예입니다. 여러분의 집에 멋진 정원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원 프로젝트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사진들을 보고 나면, 당장이라도 여러분의 정원을 새롭게 꾸밀 영감이 떠오를 것입니다. 아직 정원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만들어 보세요! 여기 homify 등록된 전문가들의 정원 프로젝트를 보면, 주어진 공간이 1미터이든 10미터이든 상관없이 어느 공간이든 정원으로 만들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실내 공간도 좋고, 실외 공간도 좋습니다.

 공간의 제약 없이 주어진 환경에 알맞은 정원을 가꾸세요! 여기 가지 아이디어를 제안해 드립니다:



  1. 입구: 꽃과 관목의 조합: 입구에 다양한 꽃과 관목을 조합해보세요.

  2. 화단으로 잔디 영역을 구분: 화단을 활용하여 잔디와 다른 식물 영역을 분리해보세요.

  3. 공간이 작을 : 녹색 식물로 주변을 꾸미고 대화를 나눌 공간 형성: 작은 공간에서도 녹색 식물을 활용하여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4. 코너 부분은 사막에서 영감받은 콘셉트로 채우기: 코너 부분을 독특하게 꾸며보세요.


정원을 가꾸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즐거움과 행복을 더할 것입니다. 힐링과 아름다움을 담은 정원을 만들어보세요

 
0 Comments
제목
TOP